예산 친화적인 화장을 위한 창의적인 DIY 홈 개선 아이디어

빠듯한 예산으로 창의적인 DIY 주택 개조 아이디어를 찾고 계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신중한 계획을 통해 이러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최소 주말이 걸리고 집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는 간단한 주택 개량 프로젝트로 매력을 높이십시오. 페인트를 새로 칠하는 것은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이며 기존 가구 및 장식과 아름답게 조화되는 즉각적인 변형을 제공합니다. 그것을 보완하는 대담한 그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등 교체는 방의 모습을 빠르게 바꿀 수 있는 또 다른 빠른 프로젝트입니다. 구식 젖빛 유리 펜던트를 현대적인 유리 글로브로 바꾸거나 마스터 침실 위에 샹들리에를 설치하십시오. 매끄럽고 공기가 잘 통하는 미적 감각을 더해주는 새로운 천장 선풍기도 잊지 마세요!

간단한 업그레이드로 진입로 전환
많은 가정에는 코트를 보관하기 위한 옷장이 있지만 머드룸만큼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벤치와 후크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업그레이드만으로 머드룸은 신속하게 집에 세련되고 실용적인 추가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리노베이션 또는 판매 이유에 관계없이 몇 가지 간단한 변경으로 재판매 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새 문이나 야외 가구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는 안뜰 덮개와 같은 야외 요소를 추가하십시오.

옷장을 홈 오피스로 용도 변경
항상 이상적인 작업 환경을 만드는 꿈을 꾸었지만 공간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까? 옷장을 비우고 문과 경첩을 내리고 책상과 맞춤형 선반 유닛으로 원하는 대로 장식하여 옷장을 나만의 개인 작업 공간으로 전환하세요. 머지않아 나만의 홈 오피스를 사용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수납 공간을 늘리기 위해 부엌을 리모델링하는 가장 쉽고 가장 예산 친화적인 주택 개조 프로젝트 중 하나는 수납 공간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옷장 공간을 만들거나 기존 공간을 확장하거나 확장하거나 계단 수납 공간 아래에 설치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솔루션.

DIY 머드룸은 가족이 배낭, 신발, 스포츠 장비를 안전하게 정리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현관에 옷장 보관 솔루션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 좁은 통로 내부에 맞도록 설계된 독립형 입구 유닛을 찾으십시오.

정리된 차고를 위한 도구 정리
DIY 프로젝트를 작업할 때 모든 도구를 정리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면 완료 시간이 단축되고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향신료 용기나 메이슨 단지와 같은 물건을 도구 보관함으로 재사용하는 것도 유리할 수 있습니다.

크라운 몰딩으로 천장을 화장하세요
천장이나 벽에 극적인 변신을 원하십니까? 크라운 몰딩을 옵션으로 고려
벽이나 천장에 드라마틱한 변신을 원하십니까? 그것을 대담한 색조로 칠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또는 즉각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해 인조 빔, 천장 타일 또는 크라운 몰딩을 추가하십시오.

Previous post 잘 알려지지 않은 길 – 탐험해야 할 독특한 여행지
Next post E-스포츠 스포츠 베팅을 위한 궁극의 가이드